[단행본]
[1]김병도, 주영혁, 한국백화점역사, 서울대학교 출판부, 2006.
[2]김병도,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, 21세기북스, 2003.
[3]김병도, 서울대 데이터베이스마케팅 연구회, CRM을 이끄는 세계적 기업 21, 서울대학교 출판부, 2001.
[4]김병준, 김병도, 출판경영론, 지경사, 1999.
[5]Blattberg, R., Byung-Do Kim, and Ye, Jianming, "Large-Scale Databases: The New Marketing Challenges, " Marketing Information Revolution, USA Harvard Business Press, 1994.
[정기학술지논문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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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] 김병도, 홍성태, 신종칠, 강명수, 대한민국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인프라 구축을 위한 KT 소디스 사업의 마케팅 전략, 한국마케팅저널 7, pp.121-141, 한국마케팅학회, 2005
[3] Jung, Hoon and Byung-Do Kim, The Role of the Buyout Price in the Internet Auction, Seoul Journal of Business 10, pp.17-26, Seoul National University, 20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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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] 김병도, 김선옥, Modeling Up-selling Potential of Life Insurance Customers: Application of a Stochastic Frontier Model, 한국경영학회 추계학술발표회 논문집 한국경영학회, 1998
[3] Kim, Byung-Do and Sangkyu Rho, Nonparametric Regression with Genetic Algorithm, Proceedings of the 8th Workshop on Information Technologies and Systems pp.217-227, WITS, 199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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